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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민원접수

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귀기울이는
리딩투자증권입니다.

민원이란?

금융투자업무와 관련하여 고객 및 이해관계인이 제기하는 이의신청, 진정, 건의, 질의 및 기타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것을 말합니다.

민원으로 보지 않는 경우

다음 사항의 경우에는 민원으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회사와 사법상의 계약을 체결하거나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투자자 및 이해관계인이 사법적인 효과를 얻기 위하여
   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• 법원판결에 의하여 확정된 사항, 재판에 계류중인 사항, 금융감독원(한국거래소, 협회)등이 처리중인 사항 및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
   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• 성명 및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않거나 대리인 입증이 불명하거나 주장내용이 분명하지 않은 민원

전자민원 신청

  • 일반적인 문의 및 개선사항, 불만, 칭찬 등은 [고객의견] 혹은 고객센터(1544-7004)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"전자민원"으로 접수하신 민원은 접수 및 진행사실 등의 통보를 생략하오니 필요한 경우에는 유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다수인의 민원은 우편접수 등의 기타 방법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민원처리 기한은 일반적으로 민원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입니다.
    (부득이한 경우 14영업일 이내의 범위에서 1회 연장할 수 있습니다.)
  • 민원처리과정에서 취득한 민원관련 개인정보는 민원처리 외의 목적(마케팅 등)에 활용되지 않습니다.

접수방법 안내

  • 아래 서식을 다운로드 하여 해당 내용 기재 후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서식 다운로드

  • E-mail: recruit@leading.co.kr


    메일보내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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